[G밸리뉴스 이주은 기자] 간편하게 휴대하며 사용하는 위생 포켓 화장품 브랜드 아르티코블랑은 다양한 안티에이징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뷰티 클리닉 아이스타 성형외과 피부과와 서비스 제휴 및 공동 마케팅 업무를 위한 전략적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아르티코블랑의 미니멀한 위생 포켓에 담긴 기능성 화장품은 아이스타 클리닉 프로그램 케어에 사용되며 병원 내에서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화장품에도 미니멀리즘 트렌드가 확산되어 미니 사이즈 화장품이 인기를 끌면서 합리적인 가격에 소포장되어 휴대와 사용이 간편한 아르티코블랑 포켓 화장품은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입소문을 통해 크기는 작지만 뛰어난 제품력으로 국내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아르티코블랑은 국내외에서 사랑받았던 기존 스킨케어 제품 중 10가지 베스트 제품을 포켓에 담아 한 개 가격에 다양한 제품을 모두 사용해 볼 수 있어 경제적이다. 선크림, 쿨 수딩젤, 퓨어 올인원 로션, 샤인 톤업, 딥 클렌징으로 구성된 스킨케어 라인은 한 손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어디든 가볍게 가지고 다닐 수 있다. 제주 마유, 비타씨 스트로베리 에센스, 스네일 골든 크림, 시카 리페어 크림, 아쿠아 슬리핑 마스크는 장소에 관계없이 가벼운 홈 케어를 할 수 있는 진보된 성분으로 구성됐다.

아르티코블랑은 현재 자사몰을 통해 가정의 달 무료 이벤트, 신제품 판매 가격 인하 이벤트, 2+1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르티코블랑 천세현 대표는 “내면과 외면이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움으로 미의 영역 혁신을 토대로 한다는 점에서 공통분모를 가진 양사 프로젝트가 이번 협약을 통해 큰 시너지를 얻길 기대한다”며, “고객 만족을 위한 정직한, 고객 중심의 서비스, 합리적인 다양성을 제공해 안티에이징 패키지를 본격 확장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이번 파트너십으로 보다 다양한 접점에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앞으로도 아이스타와의 지속적 협업을 해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출처 : G밸리(http://www.gvalle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