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의 영향으로 기능성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트러블 문제를 겪고 있는 사람이 늘고 있고 이에 따라 보습크림 제품의 수요가 늘고 있다. 파우치 화장품은 화장품 하나의 단가가 낮고 이동하면서 휴대하기 좋은 실용적인 패키지 제품으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포켓 화장품을 찾는 성별과 연령층이 다양해지며 오토바이·자전거·골프 투어 행사 이벤트에서도 다양하게 접할 수 있다.
지난 19년 할리데이비슨 본사로부터 아시아퍼시픽 딜러 중 가장 흥미로운 할리데이비슨 이벤트로 선정된 죽마고우 투어는 친구와 함께 진솔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우정투어로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1박 2일로 강원도 양양 인구해변에서 진행됐다.
라이더의 안전을 우선으로 한 할리데이비슨의 이번 행사에서는 참가자의 피부까지 세심하게 배려해 선크림·쿨 수딩젤·퓨어 올인원 로션·딥 클렌징으로 구성된 아르티코블랑 포켓 화장품을 특별 기념품으로 증정해 눈길을 끌었다.
아르티코블랑의 원데이 포켓 시리즈는 불필요한 성분을 배제하고 진정을 위한 제품을 핵심 원료로 사용해 피부 속 깊이 전달하는데 집중한 제품으로 2020 죽마고우 투어에서 선보인 아르티코블랑 라이더 포켓은 자외선과 열에 지친 라이더의 피부에 적합한 구성으로 이뤄졌다.
아르티코블랑의 올인원 로션은 스킨·로션·에센스 3in1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바쁜 생활 속 간편함을 추구하며 스포츠를 즐기는 라이더에게 적합한 아르티코블랑의 인기 신제품이다. 화장품의 간소화가 트렌드가 돼 위생적으로 사용하기를 추구하는 남성이 늘어나며 여행으로 거칠어진 피부를 보호하는 원데이 초고보습 퓨어 올인원 로션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입자가 작은 천연 스쿠알렌이 빠르고 깊숙이 보호막을 형성하고 ph5.5 약산성 밸런싱의 식물성 스테롤이 자극없이 건조한 피부를 탱탱하게 유지시키며 피부에 강력한 수분을 충전하여 여행으로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쿨 수딩젤은 인진쑥과 알로에 추출물로 여행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쿨링 기능의 멘틸락테이트 성분이 지친 피부를 시원하게 충전해준다. 또한, 촉촉한 젤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어 자외선과 열에 지친 피부를 회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선크림은 미니멀 여행을 겨냥한 가볍게 휴대하는 제품으로 미백, SPF 50+/ PA++++로 빈틈없는 자외선 차단 기능의 여행 속 라이더의 피부를 보호해주는 필수템이다.
마지막으로 구성된 딥 클렌징은 모공과 트러블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알란토인과 세리신 성분이 실크처럼 부드럽게 노폐물을 깨끗하게 지우고 묵은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외출 후 청결에 대한 관심이 커지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파우치 용기의 클렌징 관련 제품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위생 파우치 용기에 10~15mL 용량으로 5매입 단상자 포장으로 구성된 아르티코블랑 포켓 화장품은 위생적으로 외출 시 수시로 사용할 수 있는 미니멀한 트렌드 감성의 패키지로 구성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어 전 연령층에 사랑받고 있다. 또한 불필요한 화학성분과 과대 포장을 줄이고 자연에서 온 건강한 원료를 사용한 합리적인 가격이 눈에 띄며, 콤팩트한 사이즈의 패키지로 세균 침투, 오염 등의 걱정 없이 위생적으로 마지막까지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매달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는 아르티코블랑은 오는 7월 나만의 여름휴가 계획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7월 1일~31일까지 진행되는 릴레이 댓글 형식의 이벤트 추첨을 통해 회원에게 자외선과 열에 후끈해진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주는 인진쑥 쿨링젤을 무료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아르티코블랑 공식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아르티코블랑
출처 : 한국면세뉴스(http://www.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