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 휴대용 포켓케어, 아르티코 블랑 ‘1Day 화장품 시리즈’가 오는 31일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 중소기업 전문 박람회 ‘G-FAIR KOREA 2019(이하 GFK 2019)’에 참가한다.

간편한 휴대성과 사용법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르티고 블랑의 1Day 화장품 시리즈는 어디서나 수시로 사용할 수 있는 유통기한 걱정 없는 화장품으로 일상생활, 여행, 트래킹 등 원하는 곳에서 사용 할 수 있는 휴대용 화장품이다.

화장품이 병에 담겨야 한다는 공식이 깨지며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요구가 뷰티시장에 반영되면서, 파우치 용기 화장품이 트렌드 리더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아르티코 블랑은 파우치 화장품으로 용량을 줄이고 가격을 대폭 낮춘 합리적인 미니멀리즘 겨냥 화장품이다.

차세대 화장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더마코스메틱 화장품 라인업도 본격 확대를 준비하고 있는 아르티코 블랑은 피부과 의사와 화장품 연구원이 만든 화장품으로 더마코스메틱 시장의 성장에 발맞추어 화장품 시장의 트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GFK 박람회를 통해 아르티코 블랑의 원데이 포켓 시리즈는 글로벌 신규시장 진입 및 기존 제품의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생산 능력을 확대할 계획이다.

아르티코 블랑 관계자는 “아르티코 블랑은 피부과학을 연구하는 화장품 연구원과 아름다움을 찾는 사람들이 만나 시작된 포켓 파우치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이다”라며, “품질을 높이고 가격은 내렸기 때문에 피부 고민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유니크한 디자인과 용기의 차별성을 가지고 있어 미니멀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한 심플하고 건강한 화장품이다”고 설명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아르티코 블랑은 고객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 라인 업(SKIN CARE LINE, SPECIAL CARE LINE, MAKE UP LINE)을 구성하여 참여한다. 원데이 시리즈는 하얀 눈의 청정 지역인 북극의 순수함과 깨끗함을 담아 정직하고 안전한 화장품을 만드는 아르티코 블랑의 철학을 담아냈다

아르티코 블랑 천세현 대표는 “아르티코 블랑의 원데이 시리즈는 지속적인 이노베이션을 통해 신선한 파우치에 건강한 성분을 담은 심플한 포켓 화장품으로 세균, 먼지, 공기접촉의 문제점을 최소화 하여 용기의 가격대를 낮춘 합리적이 화장품이다”면서, “더마코스메틱 시장을 확대해 또 한 번의 글로벌 화장품 시장의 열풍을 이끄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르티코 블랑은 10월 31일부터 11월 3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중소기업 박람회 GFK 2019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