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더마틱 팹이 메이크업의 계절 가을을 맞아 아르티코 블랑 원데이 포켓 시리즈를 선보인다. 아르티코 블랑은 어디서나 수시로 사용할 수 있고 유통기한과 세균, 먼지, 공기접촉 걱정 없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파우치 화장품을 출시하며 품질을 높이고 가격을 다운한 합리적인 화장품으로 오는 10월 31~11월 3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G-FAIR KOREA 2019에서 가을 신제품 원데이 포켓 시리즈를 선보인다. 불필요한 것을 과감히 줄이고 성능을 강화한 실속형 화장품 아르티코 블랑과 함께 가을 여행 시즌을 맞아 나에게 맞는 나만의 톡톡 튀는 휴대용 화장품을 찾아보자.

▶스킨케어


올 가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원데이 스킨케어를 준비하자. 모공 속까지 촉촉하게 수분감을 유지하는 미세한 생크림 탄력거품 원데이 딥 폼클렌저는 모공 구석구석까지 깨끗한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세안 후 당김 없이 촉촉하게 가꿔주는 올리브 오일 원데이 마일드 클렌징 오일로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클렌징 하자.

클렌징이 끝났다면 피부 보호막 천역 스쿠알렌 초고보습으로 스킨,로션,에센스를 한번에 사용할 수 있는 원데이 퓨어 올인원으로 가볍고 부드럽게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자.

가을철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강력하게 보호하고 미백과 주름개선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원데이 에슐레이저 SPF50+/PA++++ 선크림은 원데이 시리즈의 시그니처 선크림이다.

쑥 발효추출물과 알로에 베라의 피부진정 원데이 쿨 수딩젤은 가을 여행으로 후끈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칙칙한 피부에 화사한 광채를 주고 싶다면 원데이 샤인&핑크 톤업 크림으로 보송보송하게 마무리하는 것이 좋다. 잡티를 커버하고 싶다면 원데이 비비로 피부톤을 매끄럽게 연출해보자.

▶메이크업


AB퍼펙트 리퀴드 컨실러로 균일한 피부톤을 마무리 했다면 아르티코 블랑이 제안하는 2019 FW신상 컬러로 ‘매혹’, ‘상큼’, ‘우아’하게 메이크업을 완성하자. 주목받고 싶은 날 빈틈없이 매력적인 AB벨벳 체리레드 틴트로 메이크업의 정석을 장착하자.

사랑받고 싶은 날 AB벨벳 퍼플핑크의 러블리 요정컬러로 예쁨 필터를 장착하자. 미모가 돋보이고 싶은 날 피부톤을 환하게 살려주는 도도한 피치오렌지 컬러로 우아한 매력을 장착하자. 길고 볼륨감 있는 속눈썹과 또렷한 눈매를 살려주는 AB퍼펙트 마스카라로 한올한올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완성 했다면 외출 준비 끝

▶스페셜


건조한 가을 브라이트닝 케어를 통해 피부 미백과 주름개선 및 촉촉한 수분 공급을 위해 아르티코 블랑 스네일 크림으로 영양을 주어 피부에 활력을 주고 외출 후 아르티코 블랑 시카 리페어 크림으로 피부회복에 도움을 준다.

잡티와 기미, 주근깨에 효과적인 촉촉한 비타민C 에센스 아르티코 블랑 비타씨 스트로베리 에센스는 피부에 쏙 흡수되어 산뜻하고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데 도움을 준다. 산뜻하고 맑은 피부를 위해 아르티코 블랑 비타씨 스트로베리 에센스로 촉촉하게 긴장을 완화시키고, 집중수분 수면 아쿠아 슬리핑 마스크로 지친 하루를 마무리 하자.

아르티코 블랑은 봄여름(S/S), 가을겨울(F/W) 연2회 시즌 트렌드를 선보이고 있다.
아르티코 블랑 관계자는 “원데이 시리즈는 품질은 높이고 가격은 내렸기 때문에 피부 고민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유니크한 다자인과 용기의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아르티코 블랑은 고객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구성하여 참여한다.